EZ EZViwe

BBQ, 고객평가단 '서포터즈 1기' 출격

연말까지 6개월간 활동…"고객 목소리 회사 정책에 적극 반영할 것"

이윤형 기자 기자  2014.07.23 14:47:0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고객 평가단인 'BBQ서포터즈' 1기 발대식을 실시, 고객 목소리를 회사 정책에 적극 반영할 것을 약속했다. 
 
BBQ 서포터즈 1기는 총 50명으로, 연말까지 6개월간 활동하며 미스터리쇼퍼 활동을 수행해 메뉴의 맛과 품질, 매장의 서비스 등을 평가하게 된다. 또 신 메뉴 출시 때 가장 먼저 맛보고 평가하는 것은 물론 '고객이 원하는 BBQ' 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 제공과 함께 활발한 블로그 활동으로 BBQ 메뉴를 소개·홍보하는 역할도 맡는다.  
 
서포터즈들은 활동혜택으로 매월 BBQ 상품권을 지급받고, 각종 시식회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와 관련 BBQ는 연말 활동 결과를 평가해 최우수 활동자 및 우수 활동자를 선발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BBQ 관계자는 "이번 BBQ 서포터즈 운영을 계기로 고객의 목소리를 회사 정책에 적극 반영하고, 보다 더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