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종합 엔터테인먼트 그룹 엠아이컨텐츠홀딩스㈜(대표 이상목)의 자회사 ‘㈜엠아이이앤에프’ 는 27일 강남 압구정동의 클럽 ‘서클(circle)’에서 ‘DKNY 언더웨어 쇼&파티’라는 브랜드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세계 탑클래스 매지션으로 자리매김한 한국의 ‘데이비드 카퍼필드’ 이은결의 환상적인 매직쇼가 오프닝 공연으로 펼쳐진다. 뿐만 아니라 이너웨어의 세계적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란제리 패션쇼, 가수 T(윤미래), 은지원 등의 축하 공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탁재훈과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이은결은 해외 공연 일정도 취소하고 이번 파티를 위해 발벗고 나선 것으로 알려졌으며, 탁재훈의 CEO 변신을 축하하기 위해 또한 이병헌, 정우성, 임창정, 이휘재, 유재석, 장우혁, 신현준, 차승원, 신정환, 염정아, 박시연 등 좀처럼 한자리에 모이기 힘든 국내 톱스타들이 파티에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으로 행사장은 웬만한 시상식장을 방불케 할 전망이다.
한편, 엠아이컨텐츠홀딩스는 본 행사를 유무선에 걸쳐 실시간 UCC 방송 서비스를 진행한다 밝혔다. 웹에서는 나우콤의 실시간 방송국 아프리카(http://afreeca.pdbox.co.kr/dknyshow)를 통해, 모바일에서는 자체 모바일 플랫폼을 이용한 윙크번호 35번을 통해 (모바일에서 ‘35+ⓝ’) 실시간 생중계 되며, 유무선 모두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상목 엠아이컨텐츠홀딩스 대표는 “이번 DKNY 언더웨어 쇼&파티 실시간 UCC방송 서비스를 시작으로 4월부터 본격적인 UCC/SCC(스타제작콘텐츠)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 말하며 “자사 연예인들의 SCC서비스는 물론, 5월부터 제작에 들어가는 드라마 60억 블록버스터 드라마 ‘카인과 아벨’에 이르기까지 대대적인 UCC/SCC 서비스를 준비 중”이라 밝혔다.
현재 엠아이컨텐츠홀딩스는 지난 2월부터 버디버디를 비롯 엠군미디어, 나우콤의 아프리카, 판도라TV, 프리챌과 공동UCC서비스 사업 계약을 체결하는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왔으며, 대규모 투자를 통해 이동통신사에 버금가는 모바일 멀티미디어 플랫폼을 구축하는 등 UCC시장 전반에 걸쳐 눈에 띄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