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그라나도 에스파다’, 제1회 월드 통합 토너먼트 개최

박광선 기자 기자  2007.03.24 11:37:3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의 ‘그라나도 에스파다’ (www.granadoespada.com)가 제1회 월드 통합 토너먼트를 개최한다. 

월드 통합 토너먼트는 통합 서버를 구성하여 총 10개의 당이 토너먼트 대진을 구성, 14 대 14의 단체 PvP 콜로니 점령을 통해 전 서버를 통틀어 최고 강자를 가려내는 전쟁이다. 이번 월드 통합 토너먼트는 3월 29일 첫 예선전을 거쳐 3월 31일 준결승과 결승으로 이루어진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월드 통합 토너먼트를 위해 ‘황혼 절벽의 제단’ 맵을 새롭게 제작했다. 이 곳에서는 각 진영 시작점에 본진, 각기 다른 지점의 워프를 여는 중립 비콘이 존재한다. 또한 각 콜로니와 적진에게 갈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존재해 게릴라전과 지공을 모두 유도할 수 있다. 이 맵은 지형을 이용한 전략의 활용도가 높기 때문에 개인의 PvP전투 능력은 물론 당원끼리의 협동과 사전 준비가 필요하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특유의 멀티캐릭터컨트롤 시스템을 이용해 토너먼트에 적합한 캐릭터 조합을 찾는 것도 중요한 승부 조건이 될 것이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최종 우승을 한 최우승 당에게 상금 2백만 원과 엘리멘탈 주얼 20개를, 준우승 당에게는 상금 1백만 원과 엘리멘탈 주얼 20개를 증정하고, 참가한 당 모두에게 앤리멘탈 주얼 5개를 지급한다. 엘리멘탈 주얼은 게임 내에서 한 개당 1천만 비스로 바꿀 수 있는 아이템이다. 최종 우승 당이 속한 서버는 1주일간 경험치를10% 보너스로 받는 혜택도 누릴 수 있어 각 서버의 명예를 건 대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모바일 쿠폰 서비스를 업데이트, 매 월 20일부터 25일까지 SMS로 쿠폰을 전송한다. 모바일 쿠폰 서비스는 지속적으로 ‘그라나도 에스파다’를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로, 모바일을 통해 지급받은 쿠폰 번호를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유용한 유료 캐시 아이템을 즉시 수령해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