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비쉬, 리포메트릭 출시

김소연 기자 기자  2007.03.23 00:39:2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유럽 제 1위 약국 전용 화장품, 비쉬(VICHY, www.vichy.co.kr)는 올 봄 자신있게 몸매를 드러내고 싶은 여성들의 바디 라인을 아름답게 가꾸어줄 리포메트릭을   23일 출시한다. 

   
스키니진으로 대표되는 슬림진이나 미니스커트를 입었을 때 옆으로 삐져나오는 바디라인은 과다한 지방 축적이 피부 속 정체 현상을 일으켜, 울퉁불퉁하고 굳어진 셀룰라이트가 형성되고 이로 인해 피부 조직이 변형되고 늘어난 복합적인 결과다. 

리포메트릭은 비쉬 연구소의 혁신 성분 아드레날라이즈S의 집중적인 셀룰라이트 완화 기능에 아미노킨 G의 콜라겐 형성 촉진으로 바디 탄력을 강화하는 기능이 더해진 더블 액션으로, 바디라인의 과도한 셀룰라이트와 탄력 상실이라는 두 가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리포메트릭은 유럽에서 바디 슬리밍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비쉬에서 가장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10명 중 9명의 여성이 성공한 임상실험 결과로 그 효과가 입증돼 더욱 주목 받는 제품이다.

또한 리포메트릭은 시각적으로 날씬해 보이는 효과(바디 쉐이핑)와 매일 바르는 제품의 사용감까지 즐겁게 만들어, 여성들의 감성적 기대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마이크로-진주펄 입자가 피부 표면에 흡수되는 빛을 반사시켜, 울퉁불퉁 균일하지 않은 바디 라인을 시각적으로 매끄럽고 날씬해 보이게 하며, 고농도 워터 텍스처의 우수한 사용감으로 제품을 바른 후 끈적임 없이 바로 옷을 입을 수 있는 편리함까지 지녔다.
 
용량 200ml / 권장 소비자가격 35,000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