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코리아나화장품, 새 얼굴 민효린 발탁

톡톡 튀는 팔색조 매력지닌 민효린과 유행 선도하는 차별화된 이미지 전달

전지현 기자 기자  2014.06.10 14:54:21

기사프린트

  코리아나화장품은 톡톡 튀는 팔색조 매력지닌 민효린을 모델로 발탁, 코리아나화장품의 개성 있고 색다른 아름다움을 효과적으로 표현할 방침이다. ⓒ 코리아나화장품  
코리아나화장품은 톡톡 튀는 팔색조 매력지닌 민효린을 모델로 발탁, 코리아나화장품의 개성 있고 색다른 아름다움을 효과적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 코리아나화장품
[프라임경제]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이 배우 민효린과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탄탄한 연기력과 인형같이 뚜렷한 이목구비를 바탕으로 한국을 넘어 아시아 전역에서 사랑받는 민효린과 1년간 코리아나화장품 뷰티모델 전속 계약을 체결, 공식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민효린씨는 각종 화보와 브라운관을 통해 꽃보다 아름다운 '워너비 스타'로 불리며 뷰티, 패션아이콘으로 광고업계 러브콜을 꾸준히 받는 연예계 대표스타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명품미모를 발산하며 유행을 선도하는 민효린을 통해 20대 젊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적극적이면서도 생기 넘치는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할 계획이다.

김영태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 팀장은 "코리아나화장품의 개성 있고 색다른 아름다움을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배우 민효린씨를 새로운 뮤즈로 영입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코리아나화장품 브랜드 콘셉트에 맞는 민효린만의 차별화된 이미지가 부합된 다양한 자리를 마련해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는데 보다 주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