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정한 ㈜치어스 대표가 창조경제시대 미래창의인재 육성 전문가 과정 중 하나인 '연세골프 CEO 과정' 1기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 및 기관 경영자와 전문직 종사자들에게 해당 과정을 추천하고 나섰다.
10일 연세대 미래교육원 총동문회장을 겸하고 있는 정 대표에 따르면 '연세골프 CEO 과정'은 오는 8월29일 개강해 12월19일까지 총 15주에 걸쳐 매주 금요일 연세대 미래교육원과 코리아&골드CC에서 진행, 6주차에는 일본 고베지역 아와지 골프장에서 해외 워크숍도 예정돼 있다.
지원 자격은 기업 및 단체의 임원급 이상 경영자와 골프 전반 사업 관계자, 사회 전문분야 지도층 인사, 기타 이에 준하는 자격을 갖추면 된다.
또, 이번 과정은 최봉암, 정일미, 이경철, 박경준, 최혜영, 정은아, 이민아 프로 외 KPGA, KLPGA프로 등 국내 최고의 분야별 전문 강사진이 직접 교육하며 골프인격(룰·매너·에티켓), 남을 배려하는 리더십 배양과 함께 전 일정에서 실전 라운딩 중심 교육으로 이뤄진다.
정한 치어스 대표가 '연세골프 CEO 과정' 2기를 추천하고 있다.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장 겸 과정 책임 오세조 교수가 입학특강 중이다. ⓒ 치어스 |
오세조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장 겸 과정 책임 교수는 "2기를 모집 중인 이번 과정은 품격 있는 골프 교육으로 건전한 골프 문화와 이론 습득 및 실습을 통해 급변하는 기업 환경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건강한 글로벌 리더들의 교류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코리아골프&아트빌리지 회장 겸 이 과정 공동 운영자인 이동준 회장은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이 개설한 본 과정에 공동운영자로 참여하게 돼 매우 기쁘고, 본 과정이 유익하고 즐거운 과정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을 보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