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동부화재, 여성 초보운전자 위한 교통안전 클래스 개최

서울·인천지역 미취학 자녀 둔 육아맘 초보운전자 각 300명 모집

이지숙 기자 기자  2014.06.10 09:42:1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동부화재는 여성 초보운전자들을 위해 오는 19일 서울 라마다호텔, 24일 신세계백화점 인천점에서 '동부화재와 함께하는 여성운전자 교통안전클래스'를 베이비뉴스와 공동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서울과 인천지역 미취학 자녀를 둔 육아맘 초보운전자 각 300명을 모집해 1부 교통안전 클래스에는 최재영 교통안전공단 교수(서울지역)와 홍성령 교통안전공단 교수(인천지역)가 강사로 나선다. 1부 강의에서는 △교통사고 때 대처방법 및 행동요령 △도로표지판을 보는 법 △주차공식 △차선 변경하는 방법 △우리아이의 안전을 위한 카시트 장착방법 등 초보운전자들에게 꼭 필요한 교통안전 상식 등을 알려준다.

2부 행사에는 동부화재에서 자동차 사고 때 알아야 할 보상관련 팁(Tip) 및 보험증권이 없이도 편리하게 알아볼 수 있는 간편보장분석에 대해 소개한다.

   '동부화재와 함께하는 여성운전자 교통안전클래스'에서는 다양한 교통사고 대처방법과 행동요령에 대해 알려준다. ⓒ 동부화재  
'동부화재와 함께하는 여성운전자 교통안전클래스'에서는 다양한 교통사고 대처방법과 행동요령에 대해 알려준다. ⓒ 동부화재
3부 행사에는 전문 이벤트 MC와 즐거운 레크리에이션 시간이 준비됐으며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7종 이상의 선물이 제공되며 현장추첨을 통해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에어리아 유모차 등도 증정된다.

또한 현장 상담센터에서 동부화재 가족사랑운전자보험 상담예약을 한 고객에게는 현장 선물과 방문을 통해 쿨러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여성운전자교실은 △교통안전공단 △한국어린이안전재단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후원으로 진행되며, 여성운전자 교실에 참가하고자 하는 여성 초보운전자는 동부화재 내차사랑블로그 또는 아이사랑블로그에서 신청가능하다. 당첨자는 서울지역 12일, 인천지역 17일에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