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퍼블리싱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희)에서 개발중인 액션 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가 B랭크 유닛 공개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20일부터 4월 3일까지이며 777포인트만 있으면 누구나 3가지 B랭크 유닛 중 1개를 뽑을 수 있다.
공개되는 유닛은 원작에 등장하는 가장 대표적인 캐릭터인 “건담 RX-78”과 건담 마니아들이 좋아하는 추억의 OVA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 MS-08소대”에 등장하는 “육전형 건담 RX-79G, 신세대 건담 마니아들이 좋아하는 건담시드의 자프트군의 지휘관 전용 기체인 시구 등 총 3종이다.
이와 함께 게임 내 업데이트도 일부 단행했다.
우선, 대전게임에 익숙하지 못한 초보 게이머들을 위해 게임 내 지급되는 게임포인트를 기존과 비교해 승리 시 40%, 패배 시에는 100%까지 상향 조정했다.
또한, 개인전 모드의 보상을 팀전보다 확대해, 초보 게이머들도 조금씩 본인의 실력이 향상되는 것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건담 마니아들을 위한 공식조합을 등장시켜 이벤트로 뽑을 수 있는 B랭크 유닛 3종을 조합을통해서도 획득할 수 있게 했다.
이로 업데이트로 인해, 초보유저들과 건담 마니아들의 유닛 획득과 게임 포인트 갈증을 해소시켜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J인터넷 권영식 이사는 “SD건담의 폭발적인 성원에 감사 드린다”며 “다양한 성능의 유닛을 지속적으로 공개하고 게임 콘텐츠를 보강해 SD건담의 핵폭풍을 일으켜 보겠다”고 의지를 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