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 딜러 KCC오토모빌은 고객 초청 사은행사를 지난달 31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KCC오토모빌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 딜러로 선정 2주년을 기념해 고객 사은행사로 기획됐다. 지난달 31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열린 뮤지컬 '고스트'에 무료 관람 행사를 진행했으며, 지난 2년간 KCC오토모빌을 통해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 구입 고객들 중 총 500명이 초청됐다.
경기 분당과 일산, 원주에서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운영 중인 KCC오토모빌은 'CUSTOMER FIRST'를 실천하기 위해 차별화된 고객 관리프로그램 CLC(Customer Life Care)로 정기적인 차량점검 및 사후관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 서비스 이용 고객 편의를 위해 서비스 차량이 고객 집에 직접 방문하는 방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CC오토모빌은 이외에도 신차보상보험, 시네마 데이(Cinema Day) 등과 같은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KCC오토모빌 관계자는 "앞으로도 'CUSTOMER FIRST'를 최우선으로 지속적인 고객체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문화 마케팅을 통해 재규어 랜드로버 브랜드 감성을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