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평소보다 일찍 찾아온 여름을 맞아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KANU)'의 신규 TV광고인 세상에서 가장 쿨한 카페 '카누 아이스'편을 공개했다.
이번 '카누 아이스' 광고에서는 여름철 가까운 공원을 산책하거나 야외활동 때 카누와 얼음만 있으면 손쉽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어 세상의 모든 공원은 카페가 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 |
||
동서식품은 인스턴트 원두커피 '맥심 카누(KANU)'의 신규 TV광고인 세상에서 가장 쿨 한 카페 '카누 아이스'편을 공개했다. ⓒ 동서식품 |
특히, 이번 광고에서는 최근 드라마에서 열연을 펼친 배우 '유인영'이 새로운 카누 카페 고객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아울러 이번 광고는 도심 속 공원의 전경을 한 눈에 담기 위해 최신 항공촬영기법을 동원해 웅장함을 더했다. 답답한 빌딩 사이 등장하는 탁 트인 공원의 모습에서 시원한 청량감도 느낄 수 있다.
그동안 맥심 카누는 '세상에서 가장 작은 카페'라는 메시지와 함께 실제 소비자들에게 카누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했다. 이러한 활동의 일환으로 이번 여름에도 고급 텀블러가 포함된 카누 기획세트를 대형마트 등에서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백정헌 동서식품 마케팅매니저는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여름 더위에 맞춰 많은 소비자들이 '카누 아이스' 광고를 통해 시원함을 느끼길 바란다"며 "광고와 함께 시작되는 여름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