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어스가 월드컵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 치어스 |
5일 치어스에 따르면 9일부터 8월10일까지 총 63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치어스 '2014년 상반기 신메뉴 프로모션'과 최근 부드러운 목 넘김을 강화한 하이트진로의 '뉴하이트' 출시에 따른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이다.
치어스 매장에 방문해 신메뉴와 뉴하이트 맥주를 주문하고 함께 찍은 사진과 시식 후기를 블로그나 페이스북 등 개인 SNS에 올린 후 후기 URL을 치어스 공식 블로그와 치어스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와 관련, 치어스는 톡톡 튀면서 재미있는 우수 후기 콘텐츠를 선정해 1등 1명에게는 캐논 DSLR카메라 EOS 100D, 2등 3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3등 300명에게는 외식상품권(1만원권) 및 최근에 출간된 '프랜차이즈 창업의 신 치어스 정한 편'을 선물로 증정한다.
정한 대표는 "최근 부드러운 맥주와 색다른 메뉴를 선호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 개발에 온 힘을 기울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부응하는 다양한 메뉴 개발과 독특한 마케팅 기획을 통해 고객 만족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