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쌍용차, 코란도 시리즈 통해 '다채로운 레저 생활' 제안

'2014 코리아오토캠핑쇼' 참가…지속적인 아웃도어 체험 마케팅 실시

노병우 기자 기자  2014.06.05 09:42:39

기사프린트

   쌍용차 전시관에 코란도 시리즈(왼쪽부터 △코란도 C △코란도 투리스모 샤토 △코란도 스포츠)가 카약 및 루프톱 텐트 등 다양한 레저용품과 함께 전시됐다. ⓒ 쌍용자동차  
쌍용차 전시관에 코란도 시리즈(왼쪽부터 △코란도 C △코란도 투리스모 샤토 △코란도 스포츠)가 카약 및 루프톱 텐트 등 다양한 레저용품과 함께 전시됐다. ⓒ 쌍용자동차
[프라임경제] 쌍용자동차(003620·대표이사 이유일)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캠핑·아웃도어 박람회인 '2014 코리아 오토 캠핑'에 참가해 코란도 시리즈와 다채로운 레저 생활을 제안했다고 5일 밝혔다.

쌍용차는 오는 8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14 코리아오토캠핑쇼에 △코란도 투리스모 샤토 △코란도 C △코란도 스포츠 3대를 다양한 레저 용품과 함께 선보인다.
 
코란도 스포츠에는 어디서든 수상 레저 및 자전거 트레킹을 즐길 수 있도록 거치대를 설치해 카약과 자전거를 장착했으며, 코란도 C는 루프톱 텐트를 설치해 별도의 공간 없이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캠핑을 제안했다.

이와 함께 쌍용차는 온 가족이 여유롭게 떠나는 캠핑을 위한 최고의 선택으로 코란도 투리스모 샤토를 함께 전시했다.

쌍용차 관계자는 "특히 편안한 이동과 안락한 레저 활동을 원하는 관람객들은 동급 최고 수준의 인테리어 품질과 AV 감상 환경 및 편의사양을 갖춘 하이리무진 코란도 투리스모 샤토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고 설명했다.

한편, 쌍용차는 공식 아웃도어 마케팅 브랜드 'Ssangyong Adventure: exciting RPM' 아래 계절 별 드라이빙 스쿨과 오토캠핑 등 다양하고 지속적인 아웃도어 체험 마케팅을 실시해 오고 있다.

또 코란도 브랜드 탄생 31년을 맞아 '아이 러브 코란도 페스티벌(오는 21일 개최 예정)' 등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다양한 론칭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