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테일러메이드 코리아(대표 심한보)가 소비자들을 위해 제품을 미리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테일러메이드 신제품 체험과 원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는 '테일러메이드 신제품 원포인트 레슨 시타회'와 '롱기스트 에브리데이'로 오는 7월31일까지 진행한다.
|
|
|
테일러메이드 코리아는 테일러메이드의 신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신제품 원 포인트 레슨 시타회'를 마련했다. ⓒ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
테일러메이드 코리아는 고객들이 테일러메이드 소속 프로의 원포인트 레슨을 받는 동시에 제품 구입에 앞서 테일러메이드 신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레슨 시타회는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 지역 15여 곳 골프연습장을 순회하며 진행되며, 참가를 원하는 골퍼는 별도 참가 신청 없이 사전 공지된 레슨 시타회 장소로 찾아가면 된다.
이번 레슨 시타회 참가자들은 비거리 클럽으로 잘 알려진 SLDR 시리즈를 비롯해 다양한 테일러메이드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으며, 테일러메이드 소속 레슨 프로로 부터 1:1 골프 레슨을 받을 수 있다.
또 행사 기간 동안 하루에 1명씩 선정해 선물을 증정하는 '롱기스트 에브리데이' 이벤트는 시타에 참여한 골퍼 중 SLDR 시리즈의 12도 또는 14도 드라이버를 사용해 로프트 업 효과로 가장 긴 비거리를 기록한 골퍼에게 테일러메이드 투어 프리퍼드 볼 시리즈 하프 더즌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렌탈 제품 온라인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렌탈 제품 온라인 리뷰 이벤트'는 테일러메이드 렌탈서비스를 원하는 스펙의 클럽을 배송료만 지불하면 일주일 동안 대여해주는 시스템이다.
심한보 대표이사는 "소비자들에게 미리 신제품을 체험해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양질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렌틀 서비스를 진행해 왔다"며 "보다 많은 골퍼들이 더욱 편리하게 테일러메이드의 클럽을 체험하는 동시에 골프 레슨도 받는 유익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찾아가는 원포인트 레슨 시타회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2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테일러메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