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우리홈쇼핑(대표: 정대종, www.woori.com)이 슈퍼모델 오미란 씨가 참여해 만든 신규 패션 브랜드 ‘란스타일(Ran Style)’을 선보인다.
![]() |
||
이날 방송에는 오미란 씨가 직접 출연, 상품 설명과 코디법 등을 제안하며, 런칭 기념으로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만원의 현금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구매 후 인터넷 홈페이지에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중 우수상품평을 선정, 33명에게 ‘란스타일 우산’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오미란 씨는 제1회 한국슈퍼모델 2위 출신으로 샤넬, 크리스찬 디올, 비비안 웨스트우드 등 세계적인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해 왔다. 특히 지난 2004년부터 지난해 말까지 동서울대학 방송연예과 교수로 강의를 진행했으며, 현재 한국모델협회 이사직을 맡고 있다.
란스타일은 오미란 씨가 브랜드 디렉터를 맡아 직접 상품기획과 디자인 작업에참여한 여성 패션 브랜드로, 패션에 관심이 많고 개성 있는 30~40대 여성을 겨냥하고 있다.
특히 여성스럽고 트렌디한 유러피안 스타일을 표현한 ‘프렌치 로맨틱(French Romantic)’을 브랜드 컨셉으로 내세우고, 스커트 정장, 쉬폰 블라우스, 원피스 등 페미닌 스타일을 강조한 상품들을 주력 아이템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란스타일은 의류뿐만 아니라 가방, 신발 등 패션 잡화 아이템도 꾸준히 선보여 우리홈쇼핑을 대표할 수 있는 토털 패션 브랜드로 전개할 방침이다.
이날 선보이는 ‘블러섬 레이스 트렌치코트(9만9,000원)’는 둥근 빅테일러드 카라와 뒷판 맞주름으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살렸고, ‘트윙클 러플 롱재킷+풀오버(6만9,000원)’는 러플 디테일로 입체적인 볼륨감을 살린 롱재킷과 힙을 덮는 길이의 재킷으로 구성돼
스키니진이나 레깅스와 코디하기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