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삼성SDS, 파트너와 함께 飛上한다

박광선 기자 기자  2007.03.22 09:44:4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삼성SDS(김인 사장)는 22일 신라호텔에서 김인 사장과 300여 파트너사 대표 및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3회「삼성SDS Partner’s Day 2007」을 개최하고   삼성SDS와 파트너사 간 동반성장을 다짐했다.

   2005년 첫 행사를 시작으로 올해 3회째를 맞는「삼성SDS Partner’s Day 2007」은 그 동안의 형성된 상생기조의 연속성을 유지하며, 파트너사와의 협력 관계를 한층 더 발전시키고자 마련되었다.

  ‘비상의 태동’ 이라는 웅장한 오프닝 퍼포먼스로 시작한 이 날 행사는 우수 파트너사에 대한 감사패 수여와 김인 사장의 감사 메시지에 이어 외부 전문가로부터 ‘변화와 혁신’ 을 주제로 한 초청강연을 듣는 등 다채롭게 진행되었다. 

 이 자리에서 삼성SDS는 지난 20일, 상생경영의 동반자 역할을 위해 신규 설립한「삼성SDS 파트너사 협의회」를 통해 상호 간 정보 교류 및 거래상 애로 사항의 커뮤니케이션 창구가 될 것을 약속했다.

  또한, 파트너사 제품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위해 솔루션 세미나 및 전시회를 정기적으로 개최하여 충분한 정보와 자료를 가지고 사업에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그 동안 삼성SDS는 파트너사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5大 협력회사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다.

  김인 삼성SDS 사장은 “파트너스 데이가 3회 연속 개최되었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었다." 며,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올해도 실질적인 상생 프로그램으로 파트너사와의 수직적이 아닌  수평적 동반자 관계로 한층 성장하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