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NH농협카드가 고객상담의 질적 개선을 도모하기 위해 1년여 개발과정을 거친 '카드 신컨택시스템'을 구축, 지난 30일부터 전면적인 시행에 들어갔다.
NH농협카드는 1년여 동안의 전산개발 및 인프라 확충으로 고객편의 및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이 시스템'을 개발했으며, 1개월 동안 안정화 기간을 거쳐 지난 30일부터 운영에 들어갔다고 2일 밝혔다.
NH농협카드는 '카드 신컨택시스템'의 성공적인 구축과 함께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위한 최선의 노력을 기하고 있다. ⓒ NH농협은행 |
특히 카드업계에서 최초로 도입하는 '불만자동감지시스템(Emo-ray)'은 녹취된 콜을 자동 평가해 불만 및 문제가 있는 콜을 분류하는 시스템으로 고객 불만족 사항에 대한 효과적인 대응이 가능하다.
신응환 NH농협카드 사장은 "기존 상담시스템이 고객의 문의만을 받아 처리해주는 수준이었다면, 새로운 시스템은 고객에게 한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이라며 "고객서비스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