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G마켓 패밀리사이트인 큐레이션 쇼핑몰 G9은 의리 배우 김보성,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와 함께 으리으리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의 패밀리 사이트인 큐레이션 쇼핑몰 G9은 배우 김보성과 인기 걸그룹 에이핑크가 함께하는 의리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펼친다.ⓒ G마켓 |
총 1만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판매하며 이 중 30명을 추첨해 김보성이 직접 운영하는 음식점 '의리의리한 집'에서 김보성과 함께 식사를 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고기 파티는 오는 28일 오후 진행될 예정으로, 당첨자는 동행인을 3명까지 데려올 수 있다. 이날 식사와 함께 김보성과 기념촬영을 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한다.
행운의 주인공 30명은 이벤트 종료 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되지 않은 모든 고객에게는 G9와 G마켓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1000 G캐시를 지급한다.
같은 기간 걸그룹 에이핑크의 도시락 배달 이벤트도 진행한다. 학교, 회사 등 단체명과 함께 사연을 응모하는 이벤트로 1등에 당첨된 2팀에게는 에이핑크가 직접 배달하는 도시락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2등에 당첨된 28개 팀에게는 '아웃백 찹스테이크 도시락 e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G9 모바일 앱에서는 구매금액의 50%를 최대 5000 G마일리지로 돌려주는 캐시백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선착순 5만건에 한해 혜택이 주어지며, 하나의 ID로 최대 10번까지 신청 가능하다.
서희선 G9 사업실 실장은 "김보성씨와 에이핑크가 모델로 출연한 G9의 TV 광고가 크게 이슈가 되면서 매출증대 등 마케팅면에서도 큰 효과를 누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모바일 고객이 급증하면서 광고가 시작된 직후 일주일 동안 전주보다 모바일 방문자수는 2배, 전체 구매자 수와 판매량은 각각 7배, 5배가량 증가해 고객 반응을 실감케 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