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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첫차 구입 고객 대상 감사 프로그램

월 500명 추첨 통해 A/S 혜택 바우처 추가 제공 예정

전훈식 기자 기자  2014.06.01 14:3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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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대자동차가 만 35세 이하 고객을 대상으로 생애 첫차로 △엑센트 △i30 △벨로스터 △아반떼 △투싼 ix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첫차 구입 감사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가 만 35세 이하 고객을 대상으로 생애 첫차로 △엑센트 △i30 △벨로스터 △아반떼 △투싼 ix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첫차 구입 감사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 현대자동차

[프라임경제] 현대자동차가 생애 첫차로 △엑센트 △i30 △벨로스터 △아반떼 △투싼 ix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첫차 구입 감사 프로그램'을 2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첫차로 현대차를 선택해 준 고객에 대한 감사 마음을 잊지 않고 더 좋은 인연으로 발전시키고자 프로그램을 기획했으며, 대상은 올해 1월부터 해당 차종을 구매한 고객 및 향후 구매하는 만 35세 이하 고객이다.

현대차는 우선 해당 차종을 첫차로 구매한 고객에게 카마스터(영업사원) 감사 인사카드를 비롯해 전화번호 안내 플레이트로 사용할 수 있는 카드형 USB(8Gb)를 '웰컴 패키지'로 제공한다.

또 첫차 구매 고객의 경우 주차 또는 주행 중 접촉사고가 많은 점을 고려해 사고 시 수리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출고 2개월 후부터(1~3월 출고 고객, 4월로 간주) 6개월 간 직영 서비스 센터에서 범퍼를 교환할 수 있는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자기 부담금 5만원/무광 컬러 10만원).

뿐만 아니라 현대차는 첫차 구매 고객 중 현대차 블루멤버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한 고객 500명을 6월부터 매월 추첨해 '홈비지트 서비스(Home Visit Service)'도 제공한다.

현대차는 '홈비지트 서비스' 당첨 고객에게 서비스 주재원을 보내 A/S와 차량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홈투홈 서비스 2회권 △블루핸즈 공임 할인 1만원권 △순정부품 15% 할인 쿠폰으로 구성된 바우처를 제공하게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첫차 구입 고객이 가장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고려해 고객 입장에서 준비한 프로그램"이라며 "향후에도 차량 구매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잊지 않고 보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