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부산국제모터쇼에 역대 최대 참가 규모인 총 2208㎡의 면적에 전시장을 마련한 쉐보레는 트랜스포머 '범블비' 카마로 콘셉트카를 포함해 총 24대의 차량을 전시한다. Ⓒ 한국GM |
[프라임경제] 쉐보레(Chevrolet)가 6월 개봉하는 영화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 전 세계 동시 개봉에 앞서 '쉐보레와 함께하는 트랜스포머 특별 시사회' 이벤트를 개최하고, 영화에 출연한 쉐보레 모델을 현실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산모터쇼를 통해 트랜스포머 '범블비(Bumblebee)' 카마로(Camaro) 콘셉트카를 공개한 쉐보레는 오는 19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 내 트랜스포머 온라인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총 1000명을 선정해 오는 24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에서 열리는 영화 특별 시사회에 초대한다.
이와 더불어 이번 영화에 출연한 △쉐보레 카마로 △말리부 △트랙스 차량과 대형 오토봇을 타임스퀘어 내 '트랜스포머 존'에 전시하고, 현장 이벤트를 통해 완전히 새로워진 트랜스포머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총 240명을 선발해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에서 26일 저녁 트랜스포머 영화 관람에 이어 27일 새벽에 열리는 대한민국 대 벨기에 경기 응원전을 펼친다.
또 6월 한 달 간 전국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8000명에게 트랜스포머 영화 관람 티켓과 특별 기념품을 제공한다.
한편, 쉐보레는 '파워 오브 플레이(Power of Play)'를 주제로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친다. 지난 5월 한 달 간 홈페이지 응모를 통해 선정된 한 가족에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레알 마드리드 팀 경기 관람을 포함해 4박6일간의 여행 패키지를 제공한다.
쉐보레는 오는 8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2014 부산국제모터쇼에 역대 최대 참가 규모인 총 2208㎡의 면적에 전시장을 마련하고, 다양한 신차와 콘셉트카를 포함해 총 24대의 차량을 전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