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타파웨어 브랜즈 '제15회 아줌마의 날' 기념 행사 성료

온라인 이벤트로 자신감 살림 공모전과 홈 워크숍 통해 푸짐한 선물 제공

전지현 기자 기자  2014.05.31 11:50:1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가 후원하고 아줌마닷컴이 주최한 '제15회 아줌마의 날' 기념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아줌마닷컴은 매년 5월31일을 대한민국의 힘 있고 아름다운 아줌마들을 위한 '아줌마의 날'로 정해, 가정의 중심에 선 '아줌마'를 위한 날을 함께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제15회 아줌마의 날' 기념식은 지난 30일 약 300명의 주부들이 모인 가운데 서울 한국광고문화교육회관에서 열렸다. 24시간 출근도 퇴근도 없는 주부들의 살림 가치를 재조명하고, 자신의 살림경력을 직업으로 발전시킬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나는 집으로 출근한다'를 주제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 타파웨어 브랜즈는 여성의 자신감과 주부들의 사회 진출을 응원하는 타파웨어 COC(Chain of Confidence) 캠페인과 연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타파웨어는 사전에 아줌마닷컴의 홈페이지를 통해 '자신감 살림 공모전'과 '1000 가정 주부 자신감 살림 홈워크숍'을 펼쳤다. '자신감 살림 공모전'은 살림 노하우 공유 및 살림 경력서를 쓰는 것으로, 30일 진행된 시상식에서 대상에게는 타파웨어 브랜즈 냉장고 정리세트 100만원 패키지를, 8명의 살림 전문가에게는 타파웨어 브랜즈 터보 차퍼, 에코 물통 등을 선물로 제공했다.

'1000 가정 주부 자신감 살림 홈워크숍'은 가까운 이웃, 친구들과 함께 나만의 살림 노하우에 대해 이야기하고, 냉장고 정리법에 대해 배워보는 시간을 갖는 행사다. 타파웨어 제품으로 구성된 '자신감 살림 응원박스'를 1000가정에게 증정했다.

또한 홈워크숍에 참여했거나 살림 경력서를 작성하면서 느낀 점을 후기로 남긴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6월4일까지 진행한다.
 
타파웨어는 '아줌마의 날' 기념식 현장에 주부로서 살림의 노하우를 활용해 재취업으로 연결할 수 있도록 타파웨어 카운셀러 상담부스를 마련했으며 대리점 행사 신청자에게 제품을 선물로 증정하기도 했다.

한편 타파웨어 브랜즈는 1946년 미국에서 설립된 이래 '사회의 행복은 가족으로부터, 가족의 행복은 주부'라는 점에 착안해, 전세계 여성의 삶의 질 향상을 지지해 온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다. 전세계 공통으로 타파웨어 카운셀러가 홈파티(HomeParty)를 통해 세일즈를 하는 방식을 채택, 여성들의 사회 진출에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