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CJ제일제당, 해찬들 된장 체험단과 '정겨운 시골밥상' 쿠킹클래스

해찬들 명품 시골된장·해찬들 시골된장 활용한 시골 밥상 레시피 공개

전지현 기자 기자  2014.05.30 10:18:0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CJ제일제당은 29일 서울시 중구 CJ제일제당 본사 백설 요리원에서 '해찬들 된장 신제품 체험단과 함께하는 정겨운 시골밥상'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CJ제일제당은 지난달 '해찬들 명품 시골된장', '해찬들 시골된장' 등 된장 신제품 2종 출시와 함께 제품을 직접 체험 및 홍보하는 총 30명의 '해찬들 된장 신제품 체험단'을 모집했다. 이 체험단은 5월부터 6월까지 2개월간 신제품을 체험하고 체험단이 직접 제품을 이용해 새로운 레시피를 만들어 제안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체험단 발대식과 더불어 체험단 선정 인원 중 10명을 선발, 제품을 사용해 직접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제철 식재료와 구수한 '해찬들 명품 시골된장'과 '해찬들 시골된장' 2종을 활용, 시골에서 먹었던 정겨운 음식들을 집에서도 쉽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제공했다. 이날 소개된 레시피는 △해물 강된장찌개 △가지 된장 나물 △쌈장 주물럭 등이다.

김석기 CJ제일제당 해찬들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쿠킹클래스는 '해찬들 된장 신제품 체험단'이 활동기간  제안할 새로운 레시피 개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자리였다"며 "체험단이 개발한 레시피를 통해 일반 소비자들도 직접 제품을 활용해 레시피를 배울 수 있도록 쿠킹클래스와 같은 체험 마케팅 활동을 계속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