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생생돈까스' 창원 이마트 입점, 합리적 가격대로 인기

해당 매장서만 맛볼 수 있는 '스페셜 메뉴' 구성해 손님맞이

나원재 기자 기자  2014.05.29 18:13:03

기사프린트

   생생돈까스가 창원 이마트 푸드코트에 매장을 오픈했다. 생생돈까스에 따르면 해당 매장은 비공식 오픈일부터 인기다. ⓒ 생생돈까스  
생생돈까스가 창원 이마트 푸드코트에 매장을 개소했다. 생생돈까스에 따르면 해당 매장은 비공식 오픈일부터 인기다. ⓒ 생생돈까스
[프라임경제] 프리미엄 돈까스 브랜드 '생생돈까스'가 창원 이마트 푸드코트에 매장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창원 이마트 1층에 위치한 푸드코트는 최근 새단장을 마쳤으며 한식과 일식, 중식 등 다양한 메뉴 카테고리로 정비돼 각양각색의 고객 입맛을 맞추고 있다.

이와 관련 '생생돈까스'에 따르면 해당 매장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비공식 오픈일인 지난 2일부터 매장을 찾는 고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는 것. 가족의 달을 맞아 창원 이마트를 방문한 주 고객층은 가족 단위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생생돈까스'는 창원 이마트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스페셜 메뉴도 준비했다. 돈까스, 오므라이스, 왕새우튀김, 냉모밀 등이 함께 구성된 패밀리 세트와 오므라이스, 치즈오븐스파게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콤보세트가 인기다. 열무모밀냉면도 '생생돈까스' 창원 이마트점의 별미 중 하나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생생돈까스 관계자는 "신선한 재료와 푸짐한 양,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대가 고객들의 발길을 모은 것으로 보인다"며 "창원 이마트점을 찾아오는 고객들의 새로운 맛집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생생돈까스 창원 이마트점은 푸드코트 운영시간과 동일하게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푸드코트 내에서만 식사가 가능하며 포장과 배달은 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