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KB국민카드, 쇼핑 특화 'KB국민 정 체크카드' 출시

쇼핑 업종에 해외직구·대중교통 할인 추가… 전월 실적 따라 차등 적용

이지숙 기자 기자  2014.05.29 10:22:1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KB국민카드는 29일 해외직구, 백화점 등 쇼핑 업종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훈민정음 체크카드 신상품 'KB국민 정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지난해 말 출시한 KB국민 훈∙민∙정∙음 카드 중 '정 카드'가 제공하는 △백화점 △홈쇼핑 △인터넷 쇼핑몰 △뷰티업종 할인 혜택에 △해외직구 △대중교통 등 특화 할인혜택을 추가했다.

이에 따라 'KB국민 정 체크카드'로 건당 3만원 이상 이용 때 △해외직구 및 해외이용 5%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7% △홈쇼핑(GS·CJ홈쇼핑) 및 인터넷쇼핑몰(G마켓·옥션) 5% △뷰티(미용실·화장품·피부미용)업종에서 5%가 할인된다. 또한 대중교통 이용 때도 5%를 할인받을 수 있다. 각 업종별 월 최대 할인금액은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KB국민 정 체크카드'는 기존 '정 카드'가 제공하는 쇼핑업종 할인에 해외직구, 대중교통 등의 할인을 추가했다. ⓒ KB국민카드  
'KB국민 정 체크카드'는 기존 '정 카드'가 제공하는 쇼핑업종 할인에 해외직구, 대중교통 등의 할인을 추가했다. ⓒ KB국민카드
백화점 및 홈쇼핑·인터넷쇼핑몰은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때 각 업종별로 월 최대 5000원,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하면 각 업종별로 월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뷰티업종 할인은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하면 월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해외직구·해외이용은 월 최대 5000원, 대중교통은 월 최대 1500원까지 할인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해외직구 등 쇼핑 특화 혜택을 통해 체크카드 고객들이 보다 알뜰한 소비 생활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훈민정음 체크카드 시리즈 후속 상품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