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서바이벌 프로젝트’, 대전 모드 업그레이드

박광선 기자 기자  2007.03.21 19:42:5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의 액션 대전 게임 ‘서바이벌 프로젝트’(이하 ‘서프’, www.spgame.com/)가 무한 서바이벌 Ⅱ 대전 모드를 업데이트했다.

 무한 서바이벌 Ⅱ 대전 모드는 각종 모드에서 플레이할 때 갖는 반복적인 플레이 스타일 문제점을 보완하고 기존의 서바이벌 모드가 가진 특징을 살린 새로운 서바이벌 대전 모드다.

 무한 서바이벌 Ⅱ 대전 모드에는 새로운 공격 포인트 시스템이 도입되었다. 여기서는 상대 유저에게 입힌 타격 데미지와 KO 횟수가 많고 살아남아 있는 시간이 길수록 높은 공격 포인트를 얻게 되며 라운드가 종료되면 이 때까지 해당 라운드에서 획득한 공격 포인트 수치에 따라 최종 순위가 결정된다. ‘서프’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각 라운드마다 맵의 속성이 변경되도록 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대전 모드의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아바타 아이템의 교환 시스템도 추가했다. 이제부터는 카드 상점에서 캐쉬 및 아바타 코인으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아바타 아이템 카드 21종이 모두 교환이 가능해진다. 앞으로는 아바타 아이템을 직접 교환하거나 선물하기를 할 수 있으며, 유저 상점에 등록해 교환할 수도 있다.

 ‘서프’는 대전 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오는 4월 3일까지 ‘무한 서바이벌 Ⅱ 코인 5배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무한 서바이벌 Ⅱ 모드에서 플레이를 하는 유저들은 아바타 코인을 5배 많이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