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SK텔레콤은 창사 30주년을 기념해 지난달 14일부터 이달 25일까지 진행한 '찾아가자 페스티벌' 프로모션에 총 310만명이 참여했다고 28일 밝혔다.
SK텔레콤은 단말 출고가 인하·착한 가족할인 등과 차별적 멤버십 혜택이 기존 고객 유지과 신규 고객 유입에 큰 영향을 끼쳤다고 평가했다. ⓒ SK텔레콤 |
또한, 프로모션 기간 고객 해지율을 비교한 결과 비멤버십 고객 대비 멤버십 특화 서비스인 무한멤버십 가입 고객의 해지율은 42% 감소했다. 무한 핫딜 등 멤버십 프로모션 이용 고객 해지율은 78% 줄어들었다. '찾아가자 T멤버십'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SK텔레콤 전국 지점·대리점 방문 고객 전원에게 데이터 300MB 쿠폰 제공 △추첨을 통해 총 604명에게 통신비 무료 혜택 △온라인 참여 이벤트로 구성된 '찾아가자 T월드' 프로모션 역시 총 190만명이 참여했다.
25일 종료된 이 프로모션을 통해 42명은 30년 통신비 무료, 562명은 1년1개월 통신비 무료 혜택을 받게 됐다. 또 57만명 이상 고객이 매장을 방문해 300MB 데이터를 지원받았다. 온라인 이벤트 참여자 수는 133만명을 넘은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