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권상우“자연을 닮은, 저의 그녀를 찾습니다”

김소연 기자 기자  2007.03.21 19:11:5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대표 송기룡,www.thefaceshop.com)의 전속 모델인 권상우가 봄 TV CF ‘내추럴뷰티선발대회 2007’편에서 들판의 야생화에 둘러싸인 감미로운 남성으로 변신했다.

   
더페이스샵은 올해 연간 공익캠페인을 이끌 홍보대사 및 여성 전속모델을 뽑는 ‘내추럴뷰티선발대회 2007’(3월20일~6월29일)을 개최하며, 이달 중국 하이난(海南) 삼아 지역에서 대회 관련 CF를 촬영해 이달 말부터 방영한다.

권상우는 이번 CF에서 자연 속에서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는 순수한 남성의 모습을 보여줬다. CF는 권상우가 야생화가 만발한 들판을 거닐다가 자연의 순수함과 아름다움에 매료되고 결국은 자연의 순수함을 닮은 여인을 만나 포옹하고 입을 맞추는 컨셉이다.

특히 권상우는 이번 CF에서 감미로운 목소리로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주었을 때 그는 나에게로 와서 꽃이 되었다”는 시인 김춘수의 ‘꽃’을 읊조린다. ‘내추럴뷰티선발대회’에서 찾을 ‘자연 미인’이 바로 자신의 꽃이자 연인이 되는 셈이다.

(고소영과의 계약기간이 만료된 더페이스샵은 이번 ‘내추럴뷰티선발대회’를 통해 권상우와 CF 연기 호흡을 맞출 여성 전속모델을 발탁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