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와이디온라인, RPG 카카오게임 '몬타워즈' 공개

레이드·성장시스템 기반, 소셜기능 강화 주목

이수영 기자 기자  2014.05.27 10:44:4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타이쿤 RPG(롤플레잉게임) '몬타워즈 for kakao'를 27일 공개하고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몬타워즈는 버프스톤(대표 한민영)이 개발한 모바일 게임으로 와이디온라인은 서비스 제공사다.

  이미지  
 
몬타워즈 for kakao는 500여종의 다양한 몬스터를 수집하고 타워를 공략하는 TCG형 RPG다. 기존 서비스됐던 게임의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다양한 몬스터를 키우는 육성 시뮬레이션과 레이더 시스템이 추가됐으며 새로운 스킬 100여종을 포함해 방대한 콘텐츠를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카카오버전 몬타워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24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해당 기간동안 튜토리얼을 완료하거나 견습용 타워를 클리어할 경우 또는 2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 포션과 무료가챠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 중에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타워공략과 현물상품을 한꺼번에 받을 수 있는 기간한정 이벤트도 두 번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1차 이벤트는 내달 1일부터 5일까지, 2차는 15일부터 19일까지다. 타워의 20층, 70층, 100층을 차례로 돌파할 때마다 피폴렛, 아카오니, 아크엔젤 등 다양한 몬스터를 보유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토큰 250개 이상을 결제할 경우 무료가챠 포인트가 추가로 제공되며 다음달 3일까지 토큰 100개 이상 결제하는 이용자는 구입한 토큰의 2배를 받을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몬타워즈 for Kakao는 몬스터 수집을 통해 타워를 정복하는 묘미를 느끼게 해주는 RPG"라며 "앞으로 빠른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가 예정돼 있으니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몬타워즈 for Kakao는 안드로이드 버전이 우선 출시됐으며 아이폰 버전도 곧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play store)를 통해 받을 수 있고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