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경 기자 기자 2014.05.23 14:38:43
[프라임경제] 광동제약(대표 최성원)은 21일 신월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모발 염색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광동제약과 한국헬프에이지·신월종합사회복지관·아름다운화장품이 공동으로 진행한 이번 봉사활동은 평소 모발 염색 시술을 받을 여유가 없거나 염색을 도와줄 가족이 없는 어르신 40여명에게 광동제약의 옻 타지 않는 염모제인 '내가그린' 제품으로 모발 염색을 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염모제로 기획해본 봉사활동은 처음인데 반응이 좋아 앞으로도 어르신들에게 젊음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많이 만들겠다"고 말했다.
광동제약은 한국헬프에이지·신월종합사회복지관·아름다운화장품과 공동으로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모발 염색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 광동제약 |
비타민D는 외부 활동이 제한적이고, 실내 활동이 많은 고령층에서 결핍 증상이 나타난다. 이에 광동제약은 사회복지단체 등에서 추천한 대상 중 혈액검사 등을 통해 비타민D 결핍 소견이 있는 어르신들에게 비오엔주 앰플을 기부, 김완호 정형외과 전문의의 도움으로 주사제 투여를 진행했다.
기영덕 광동제약 부사장은 "의료 소외계층 지원사업은 국민 보건에 이바지하는 광동제약의 사명"이라며 "기회가 된다면 무료투여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