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최근 높아진 온도에 특급 호텔업계가 서둘러 여름을 준비하고 있다. 무더운 여름을 맞아 특별 패키지 출시 및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는가 하면 여름에 맞춰진 한정 메뉴를 선보이며 고객몰이에 나서고 있다.
더 플라자 로비층에 위치한 카페&바 '더라운지'는 형형색색 프리미엄 눈꽃빙수 3종을 오는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올해의 더라운지 눈꽃빙수는 눈처럼 곱게 갈아 부드러운 풍미가 일품인 얼음 베이스 위에, 호텔 셰프와 식재료 TF팀이 산지에서 직접 구해온 각종 베리와 고급 과일을 풍성하게 올려 만든 것이 특징이다.
더 플라자 더라운지 눈꽃빙수. ⓒ 더 플라자 |
△딸기 아이스크림 위에 구찌봉 열매와 크랜베리, 라즈베리 등을 올린 '트리플 레드베리 눈꽃빙수' △야생 빌베리와 고창산 복분자가 베리 아이스크림과 어우러져 맛과 건강을 모두 만족시키는 '더블 블랙베리 눈꽃빙수' △망고 아이스크림 마카롱과 레몬그라스 셔벗을 더한 '망고 눈꽃빙수' 등으로 구성됐다.
신라스테이(Shilla Stay)는 내달 4일부터 8일까지 호텔 휴식과 에버랜드 나들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서머(Sweet Summer)'패키지를 내났다. 이번 패키지 이용 고객은 신라스테이에서 제공하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매(대인)와 커피스미스 피크닉 세트를 가지고 간편하게 에버랜드를 방문 할 수 있다.
2인용으로 제공되는 커피스미스 피크닉 세트는 커피 2잔과 브라우니, 롱블랙, 머핀, 쿠키 중 2개를 선택할 수 있다. 호텔 체크인시 받은 쿠폰을 신라스테이 동탄 앞에 위치한 커피스미스에 제시하면 바로 이용 가능하다. '스위트 서머' 패키지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매, 커피스미스 2인용 피크닉 세트, 2인 조식, 객실 1박이 포함된다.
하얏트 리젠시 괌 비치전경.ⓒ 하얏트 리젠시 괌 |
캠프하얏트란 세계적인 체인호텔인 하얏트호텔앤리조트의 어린이 프로그램으로 4세부터 14세까지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각 지역의 문화와 함께 영어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체험형 클래스.
쿠킹클래스 및 만들기 프로그램, 수영 등의 야외 프로그램이 함께 구성됐다. 특히 하얏트 리젠시 괌의 캠프하얏트는 현지 어린이 뿐만 아니라 휴양지를 방문한 각국의 어린이들과 함께 어울려 영어도 배우면서 서로의 다양성을 이해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제공한다. 캠프하얏트는 26일부터 8월8일까지 11차례의 세션에 걸쳐 주중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점심과 간단한 스낵을 제공한다.
반얀트리 마카오 베롱 레스토랑. ⓒ 반얀트리 마카오 |
△병어를 이용한 생선 요리(Pomfret Ballotine) △다섯 가지 향신료로 마리네이드한 훈제 피죤 가슴살(Smoked Pigeon Breast) △슬로우 쿠킹으로 육즙이 살아있는 비프 텐덜로인(Beef Tenderloin) △루왁 커피소스로 맛을 낸 호주산 램브 로인(Lamb Loin)을 선보인다.
테이블 사이드로 불에 그슬린 홋카이도 가리비와 완벽한 마무리를 위한 쉐프 로비의 정교한 디저트, 그랑 마리에 플레임드 레몬 젤라또(Grand Marnier Flamed Lemon Gelato)가 제공된다.
이랜드그룹이 운영하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오는 7월15일까지 항공과 호텔을 원스탑으로 이용할 수 있는 '켄싱턴 에어텔 패키지'를 선보인다. 2박 3일동안 가장 풍성한 혜택으로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켄싱턴 에어텔 패키지는 마린 또는 제주 모던 콘셉트 디럭스 룸에서 이틀 동안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롯데호텔부산 전경. ⓒ 롯데호텔부산 |
롯데호텔부산은 6월1일 해운대 해수욕장 개장에 맞춰 낭만과 젊음의 도시 부산을 만끽할 수 있는 '얼리 서머 바캉스 패키지'를 내달 1일부터 7월17일까지 선보인다.
바캉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과 △부산아쿠아리움 입장권 2매 △엘리자베스아덴 선블럭 1개 △해운대 셔틀버스의 특전이 제공된다. 선샤인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라세느 조식 2인 △엘리자베스아덴 선블럭 1개 △해운대 셔틀버스로 마련했다.
가족과 함께 미리 여름휴가를 떠나고 싶은 이라면 아이 러브 패키지가 제격이다.△디럭스 패밀리 객실 1박 △라세느 조식 3인 △엘리자베스아덴 선블럭 1개 △해운대 셔틀버스에 하프사이즈 와인 △계절과일 △초콜릿 △쿠키로 구성된 웰컴 푸드가 준비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9월30일까지 혜택이 가득한 스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80만원 상당의 유럽 황실을 연상케 하는 복층스위트(Duplex Suit)와 마호가니풍의 고풍스러운 느낌의 코너스위트(Coner Suit) 예약 시 △헤어& 메이크업 살롱 '차홍 아르더'의 1인 21만원 상당의 헤어케어 2인 이용권 △한국도자기가 특별 제작한 티트레이세트 △트렌디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오리지널 로우 정품 3종세트(스윙썬킬, 텐쿠션 파운데이션, 블랙잼.총 15만원 상당)' 로 구성된 총 150만원 상당의 혜택을 패키지 가격 45만원에 선사한다.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
국내 거주 내국인 및 국내 거주인증을 소지한 외국인에 한해 객실 예약이 가능하며 25객실을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한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서는 세계 각국의 우수 와인과 프리미엄 맥주를 경험할 수 있는 2014 스프링 와인&비어 페어 '구름 위의 산책'을 개최한다. 와인 페어는 24일과 25일에, 비어 페어는 31일부터 6월1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피자힐 삼거리에서 열린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구름 위의 산책. ⓒ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
특히, 와인 페어에서 주목할만한 '스페셜 와인 경매 타임'에는 오퍼스 원, 샤토 디켐 등의 고급 와인이 함께한다. 또한 워커힐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고 '구름 위의 산책' 쿠폰을 출력하면 에코 카페 '테이스티 박스' 커피 또는 젤라토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르네상스 서울호텔은 8월31일까지 가족, 커플 등 다양한 고객을 대상으로 3종류의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머 딜라이트 패키지'는 기본 공통혜택과 더불어 디럭스 룸 1박 및 카페 엘리제 2인 조식이 포함 및 객실 내 무선인터넷 이용이 가능하다. 룸서비스로 맥주 2병과 치킨윙이 제공 되고 트레비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는 서머 칵테일 2인이 포함됐다.
'서머 패밀리 패키지'는 만 12세 이하 어린이 식사 최대 2명까지 무료로 제공되는 'Kids Eat Free'가 추가, 인기 보드게임 루미큐브 트레블 키트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