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김현수 롯데손보 대표 "한 차원 높은 경쟁력 필요"

20일 창립 68주년 기념식 거행… 우수사원·장기근속자 시상식 개최

이지숙 기자 기자  2014.05.21 13:17:1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롯데손해보험(이하 롯데손보)은 20일 창립 68주년을 맞아 서울 중구 소월로 소재 본사 21층 강당에서 창립기념식을 거행했다고 21일 밝혔다.

김현수 롯데손보 대표이사는 기념사를 통해 "소비자 보호 등 규제환경이 강화됨에 따라 우리는 현재보다 한 차원 높은 경쟁력을 확보해야만 하는 상황에 직면해 있다"며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막중한 책임과 사명감을 갖고 전 임직원의 역량을 집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임직원 스스로가 변화의 주체가 돼 보험업의 본질을 정확히 직시하고 내실경영을 통한 이익극대화를 추구해야 한다"며 "철저한 윤리경영의 실천을 기반으로 행할 때 진정한 경영성과의 극대화를 이룰 수 있다"고 말했다.

   20일 열린 롯데손해보험 68주년 창립기념식에서 김현수 대표가 기념사를 하고 있다. ⓒ 롯데손해보험  
20일 열린 롯데손해보험 68주년 창립기념식에서 김현수 대표가 기념사를 하고 있다. ⓒ 롯데손해보험
아울러 "롯데손보는 '최고의 금융서비스로 사람들의 행복한 삶을 디자인한다'는 미션 아래 업의 본질을 근간으로 해 고객과 우리 구성원 모두를 행복하게 하는데 선봉장이 될 수 있도록 맡은바 업무에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기념식에서는 업무수행이 성실하고 능력이 탁월해 타의 모범이 되는 우수사원 27명과 △만10년 △15년 △20년 △25년 장기근속자 65명에 대한 시상식도 함께 시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