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벤츠 공식 딜러' KCC오토, 창립 3주년 기념행사

가정의 달 맞아 뮤지컬 '고스트' 공연에 고객 1000명 초청

전훈식 기자 기자  2014.05.21 10:06:4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인 KCC오토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뮤지컬 전용극장인 디큐브 아트센터에서 진행 중인 뮤지컬 '고스트 공연'에 1000명(500커플)의 고객을 초청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KCC오토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3주년을 맞아 뮤지컬 '고스트 공연'에 약 1000명의 고객을 초청하는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 KCC오토  
KCC오토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3주년을 맞아 뮤지컬 '고스트 공연'에 1000명의 고객을 초청하는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 KCC오토
오는 31일 오후 3시 공연 전석을 확보해 진행하는 이번 고객초청행사는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딜러로 시작된 KCC오토 창립 3주년 기념행사의 성격도 함께 갖고 있다.

뮤지컬 고스트는 지난 1990년 한국 개봉 당시 168만의 관객이 관람한 페트릭 스웨이즈와 데미 무어가 주연한 영화 '고스트(사랑과 영혼)'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이다.

2011년 3월 영국 멘체스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런던 웨스트엔드 피카델리 극장과 브로드웨이를 섭렵한 최고의 흥행대작으로 극찬과 호평을 받은 최신작이다.

이 뮤지컬의 한국 공연은 주원·아이비·최정원 등 명성과 실력을 모두 갖춘 배우들이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다. 이들의 열연으로 진실하면서도 영원한 사랑의 판타지가 호평을 받으며 무대를 통해 재현되고 있다.

KCC오토 관계자는 "올해 3주년을 맞는 벤츠 공식딜러 KCC오토는 강서 목동과 강북에 각각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며 "매월 진행하고 있는 씨네마 데이 등의 문화행사를 더욱 강화해 더 많은 고객들이 자동차를 매개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