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가 내달 6일까지 전국 BMW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BSI(BMW Service Inclusive) 기간이 만료된 3시리즈와 1시리즈, X1, X3, Z3, Z4를 대상으로 리프레시 캠페인을 진행한다. ⓒ BMW 코리아 |
이번 캠페인에 해당되는 모델은 △3시리즈 △1시리즈 △X1 △X3 △Z3 △Z4며, 해당 모델을 보유한 고객은 BMW 최첨단 진단장비를 이용한 무상점검과 함께 캐스트롤(Castrol) 엔진 오일과 BMW 오리지널 부품 및 공임을 20% 할인받을 수 있다. 단, 사고 수리 및 타사 타이어, 오일 교환은 제외됐다.
또한 유상 수리비 150만원(공임 및 VAT 포함) 이상 고객에게는 엔진 내 불순물을 제거해 엔진 수명 연장에 도움을 주는 BMW의 오리지널 연료 첨가제 3개를, 50만원(공임 및 VAT 포함) 이상 고객에게는 BMW 카드 케이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캠페인 동안 바닥 매트류 및 카케어 제품 등 BMW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도 특별 할인 판매한다.
한편, BMW 코리아는 차량을 구입한 지 5년 혹은 주행거리가 10만km가 넘어 BSI 기간이 만료된 모델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리프레시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BMW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