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전남지사 이중효 후보 '조용한 발대식'

장철호 기자 기자  2014.05.20 09:43:0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전남도지사 이중효 후보(새누리당)가 선거사무실 발대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 채비에 나섰다.

이중효 선거캠프는 20일 "순천 조은프라자 선거사무실에서 김무성, 주영선 새누리당 의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하고, 이번 선거를 클린선거로 임하겠다는 다짐을 했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이날 "이번 세월호 참사로 전국민의 애도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조용한 선거를 치를 것이며 상대를 비방하거나 금품선거를 하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새누리당 이중효 선거사무소 발대식에 당원들이 대거 참석했다. ⓒ 이중효 캠프
아울러 경제를 살리기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선언한 이 후보는 이번 선거정책으로 내세운 3대테마 11대 공약을 정리해 발표했다. 3대 테마의 주요내용은 △경제발전 △일자리창출 △관광활성화에 관한 내용이다.

11대 공약은 △산업투자유치 △F1 적자 탈피 △여수엑스포 활용방안 마련 △관광 힐링 육성 △정치행정 시스템 개편 △친환경 농해양수산 육성 △신재생 미래산업 육성 △귀농 다문화 정책 발굴 △교육 인재육성, △의료복지 향상 △문화 실버산업 육성이며 자세한 사항은 이지사닷컴(www.leejisa.com)에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