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월드건설, 브랜드 홈페이지 개편

김훈기 기자 기자  2007.03.20 16:24:1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월드건설(대표이사 조대호)이 기존의 브랜드 홈페이지(www.worldro.co.kr)를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을 갖춰 21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약 3개월여만에 선보이는 월드메르디앙 브랜드 홈페이지는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확인 할 수 있도록 화면구성과 시스템을 전면 개편했다.

또한, 기존 ERP시스템과 연동해 중도금을 조회하고, 분양 정보와 현장 정보를 공급할 수 있도록 재구성했다.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서는 문의 답변률과 고객 만족도를 메일과 문자를 통해 수시로 체크할 수 있도록 했다.
 
   
월드건설 장해주 이사는 “옳해 홈페이지와 웹진 업그레이드 개편을 통해 고객과 회사가 좀 더 다양한 방법을 통해 소통할 수 있을 것”이라며, “단순한 콘텐츠 제공 수단이 아니라 기업 브랜드 활동의 중심매체로 온라인 역할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월드건설은 개편을 맞아 월드메르디앙 로고를 찾는 ‘메르디앙을 찾아라’와 최고의 리플을 찾는 ‘think king’, 웹진 기사를 읽고 퀴즈를 푸는 “메르디앙 퀴즈” 등의 고객 참여형 이벤트 코너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