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월드건설(대표이사 조대호)이 기존의 브랜드 홈페이지(www.worldro.co.kr)를 새로운 디자인과 기능을 갖춰 21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약 3개월여만에 선보이는 월드메르디앙 브랜드 홈페이지는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확인 할 수 있도록 화면구성과 시스템을 전면 개편했다.
또한, 기존 ERP시스템과 연동해 중도금을 조회하고, 분양 정보와 현장 정보를 공급할 수 있도록 재구성했다.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서는
문의 답변률과 고객 만족도를 메일과 문자를 통해 수시로 체크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월드건설은 개편을 맞아 월드메르디앙 로고를 찾는 ‘메르디앙을 찾아라’와 최고의 리플을 찾는 ‘think king’, 웹진 기사를
읽고 퀴즈를 푸는 “메르디앙 퀴즈” 등의 고객 참여형 이벤트 코너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