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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센터 관리자, 핵심역량 기르려면 어디?

예스티엠·신한생명 드림콜센터, '컨택센터 관리자 아카데미 핵심 역량 과정' 수료

김경태 기자 기자  2014.05.02 08:57: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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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컨택센터 교육 전문업체 예스티엠(대표 송미애)은 지난달 24일 '1기 컨택센터 관리자 아카데미 핵심 역량 과정'을 수료했다고 1일 밝혔다. 

   예스티엠은 신한생명 드림콜센터와 협업을 통해 컨택센터 관리자  양성에 힘쓰고 있다. ⓒ 예스티엠  
예스티엠은 신한생명 드림콜센터와 협업을 통해 컨택센터 관리자 양성에 힘쓰고 있다. ⓒ 예스티엠
이번 아카데미는 신한생명 드림콜센터(대표 이성락)의 중간 관리자 역량 향상을 위한 교육이다. 지난 3월부터 4월까지 중간관리자의 자기계발과 역량 강화를 목표를 두고 진행한 아카데미에서는 37명의 교육생이 참여했다. 
 
최영근 신한생명 드림콜센터 팀장은 "수료식에서 격무에 시달리면서도 늦은 밤까지 열정적으로 교육에 임해준 교육생들과 새롭고 신선한 내용으로 꼼꼼하게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한 예스티엠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신한생명 드림콜센터는 최근 몇 년 동안 급속히 성장한 컨택센터 산업전반에서 향후 더 큰 성장을 기대하며 관리자를 위한 컨택센터 아카데미 핵심 역량 과정을 진행했다. 
 
이와 관련 송미애 대표는 "이번 아카데미를 통해 열정을 갖고 미래를 꿈꾸는 리더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신한생명 드림콜센터와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단계적 심화 과정을 운영하는 등 컨택센터 관리자 양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예스티엠은 '컨택센터 관리자 아카데미 핵심 역량 과정' 외에도 상담사 및 예비리더를 위한 아카데미 과정을 별도로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