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대성산업에서 운영하는 디큐브백화점(대표 김경원)은 오는 6월1일부터 시작하는 '제12기 여름학기 문화센터' 회원을 모집한다.
올해 여름학기 문화센터는 타깃 고객군과 시즌, 트렌드에 맞는 강좌를 다양하게 신설했으며 등록 회원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게 제공한다.
특히, 자기계발을 하려는 직장인과 새벽형 회원들을 위해 이른 아침 시간대 강좌를 대거 신설한 것이 눈에 띈다. 기존에 첫 강좌 시간이 오전 10시였다면 이번 여름학기에는 오전 7시에 시작하는 강좌를 다양하게 신설해 운영 시간을 확대했다.
아침 강좌는 활기찬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요가와 어학 강좌로 구성했다. 직장인들의 자세교정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힐링 테라피 요가'와 '슈퍼 써킷 다이어트', 어학 강좌로는 원어민 영어와 기초 중국어 강좌가 있으며, 오전 신설 강좌에 한해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학기에 맞춰 요가, 다이어트 등 몸매관리를 위한 강좌도 지난 봄 학기에 비해 30%가량 증설했다. 복싱 다이어트 댄스와 함께 하는 속성 비키니핏 프로젝트, YSM 다이어트 발레 스트레칭, 탄력 있는 몸매를 위한 필라테스 등 다양하게 개설됐다.
독창적인 손글씨 캘리그라피(callgraphy) 강좌와 선물용이나 인테리어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팝아트 초상화 강좌도 새롭게 선보인다.
여름학기 등록 회원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10회 이상 정규강좌 수강 회원 선착순 1000명에게 디큐브백화점 5000원 상품권을, 정규강좌 3개 이상 신청한 회원에게는 뮤지컬 '고스트' 티켓을 증정한다.
디큐브 문화센터의 여름 학기 강좌는 6월1일부터 8월23일까지 실시된다. 강좌 신청은 오는 6월7일까지 디큐브백화점 9층 문화센터 방문 또는 디큐브 문화센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