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고운세상 코스메틱, 홈쇼핑 진출 '유통망 확장'

29일 현대홈쇼핑 첫 방송 '고운세상 비타 클리어 선 미스트 패키지' 선보여

전지현 기자 기자  2014.04.29 08:48:0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코스메슈티컬 대표 화장품 고운세상 코스메틱(대표 안건영)이 '고운세상 비타 클리어 썬 미스트'를 출시를 통해 홈쇼핑 진출에 나선다.

고운세상 코스메틱은 고운세상 피부과의 임상 경험과 피부 과학을 기반으로 탄생한 제품을 통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고운세상 코스메틱  
ⓒ 고운세상 코스메틱
헬스앤뷰티 스토어와 공식 쇼핑몰,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 국내는 물론 12개국 진출을 통한 글로벌 유통망 구축으로 성장해왔다.

이번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홈쇼핑 진출은 최근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폭넓은 고객에게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기획된 것이다.

고운세상 코스메틱에서 이번에 홈쇼핑을 통해 출시하는 '고운세상 비타 클리어 썬 미스트'는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SPF50+PA+++의 투명 액상 3중 기능성 자외선 차단제다.

민감성 및 다양한 피부 타입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첫방송은 29일 14시40분부터 약 1시간 가량 현대홈쇼핑을 통해 진행된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고운세상 비타 클리어 썬 미스트'(70ml) 5개, '고운세상 아이스 샤벳 토너'(150ml) 2개 등 여름철 자외선 차단을 위해 맞춤형으로 구성된 '고운세상 비타 클리어 선 패키지'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