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볼보, "겨울철 손상이나 부식된 곳 무상 점검해드립니다"

26일부터 전국 15개 지정 서비스센터

김정환 기자 기자  2007.03.19 13:55:07

기사프린트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향림)는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3주간‘봄철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행사는 지난 겨울철 주행에 따른 차량 손상 및 부식으로 인해 자칫 발생할지 모르는 위험을 사전 예방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국 15개 볼보자동차 지정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첨단 컴퓨터 진단장비를 이용한 31가지 항목의 무상 점검은 물론, 부동액 및 각종 오일류의 점검 및 보충도 함께 이뤄진다.

기간 중엔 엔진오일 및 타이어, 액세서리를 제외한 볼보 순정 부품이 15% 할인 판매된다.

이대표는 “봄철 차량 점검은 겨울 동안 차량 사용에 따라 발생한 각종 손상 및 차량 부식 그리고 오작동에 대한 전반적인 점검을 통해 안전한 주행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중요한 절차”라며 “앞으로도 무상점검 등의 다양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시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안전한 환경 속에서 운전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볼보 AS센터 작업 모습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 기간에 서비스센터 방문헤 수리비 20만원 이상을 부담한 고객 중 추첨, 5명에게 각각 350만원 상당의 스텀점퍼 콤프 디스크 자전거를 주는 등 총 35명에게 산악자전거 브랜드 ‘스페셜라이즈드’의 고급 MTB 산악용 자전거를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