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BEA시스템즈코리아(대표 김형래, www.bea.co.kr)는 오는 22일 코엑스 컨벤션센터 그랜드볼륨에서 “SOA의 현재와 미래, 그리고 ROI”를 주제로 한 대규모 행사를 개최한다.
BEA시스템즈코리아 역사상 최대 규모로 진행될 이번 컨퍼런스는, 기업 혁신과 비즈니스 가치 창출을 위한 필수요소로 자리잡고 있는 SOA를 주제로, 국내외 최고의 전문 강사진이 참여하여 SOA의 기초부터 기술적인 분석, 설계, 효과에 대해 되짚어보고, 거버넌스 및 ROI에 입각한 고객사례들을 집중 소개할 예정이다.
BEA코리아는 이번 컨퍼런스에서 그 동안 턱시도나 웹로직을 통해 보여준 선도적인 기술과 명성에 이어 차세대 SOA 대표 솔루션인 아쿠아로직의 전반적인 내용과 차별화된 기능을 일반에 소개할 계획이다.
BEA시스템즈코리아 김형래 사장은 “지난 2005년 업계에서는 가장 먼저 SOA 비전을 발표한 이래 그 동안 국내 SOA 시장을 주도해왔던 BEA는 올해 SOA 원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공적인 SOA 체계 구축을 돕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국내에서 SOA를 주제로 한 최대 규모 행사가 될 이번 솔루션 데이를 통해 고객들은 SOA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것은 물론 성공적인 SOA 도입을 위한 확신을 BEA를 통해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BEA코리아의 웹사이트(www.mybea.co.kr)에서 사전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등록 한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