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알서포트(www.rsupport.co.kr)는 자사의 원격지원 솔루션 제품인 RemoteCall제품을 내장한 하드웨어인 RemoteCall Appliance(리모트콜 어플라이언스)제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알서포트는 자사의 원격지원 솔루션인 RemoteCall제품을 탑재한 서버제품을 3월 15일에 출시하여 본격적으로 판매에 나섰다. 이번에 출시한 RemoteCall Appliance(리모트콜 어플라이언스) 제품은 원격지원 시스템을 표준화한 하드웨어 장비에 설치하여 복잡한 네트워크 환경설정이나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작업이 없이도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된 제품이다.
또한 최고사양의 하드웨어사양에 설치되는 만큼 더욱 향상된 성능을 발휘한다. 이 제품은 RemoteCall제품이 가지고 있는 빠른 제어스피드와 어떤 네트워크환경도 지원하는 유연성, 그리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보안 기능 등의 특징을 그대로 살렸고, 이미 윈도우 비스타와도 완벽히 호환되는 제품이다. 네트워크의 서버렉에 바로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컴팩트하면서도 안정적으로 설계된 하드웨어에 제품을 탑재하여 출시하였다.
알서포트의 서형수 대표이사는 ‘그동안 소프트웨어 제품인 RemoteCall을 판매하면서 고객의 요청에 의해서버에 제품을 세팅하여 판매한 적은 있지만 하드웨어형 제품을 본격적으로 출시하게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사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하는 제품으로 만들기 위해 2년여 간 준비 끝에 이번에 개발을 완료하여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