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GS샵은 오는 5일 오후 1시부터 신개념 만능크림 '에블리 아가 탬프 크림'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에블리 아가 탬프 크림'. ⓒ GS샵 |
수경 원장의 자연스럽고 깨끗한 피부 연출 노하우를 담은 이 제품은 기초 마지막 단계에 바르는 것만으로도 스킨케어는 물론 메이크업 효과까지 동시에 제공해준다.
한 겹을 바르면 스킨케어, 두 겹을 바르면 베이스, 세 겹을 바르면 커버가 돼 아기 피부처럼 화사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특히, 기존 베이스 제품들의 단점으로 지적됐던 BB크림의 칙칙함과 CC크림의 약한 지속력, 전문적인 기술이 필요한 파운데이션의 단점까지 보완해준다.
GS샵이 이날 론칭 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아가 탬프 크림(30ml) 2개 △아가 스탬프 1개 △아가 스탬프 리필 2개 △아가 탬프 크림 쁘띠(5ml) 2개 △립 탬프 △아가 탬프 크림 체험분(1ml) 등으로 구성됐으며, 7만4000원에 판매된다.
수경 원장은 "그동안 BB, CC, 크림 파운데이션 등 수많은 제품에 실망하며 여전히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다면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까지 3중 기능성으로 무장한 에블리 아가 탬프 크림으로 당당하고 생기 넘치는 연예인 피부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