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GS샵, 만능크림 '에블리 아가 탬프 크림' 론칭방송

뷰티전문가 협업으로 탄생…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효과까지

조민경 기자 기자  2014.04.04 10:45:2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GS샵은 오는 5일 오후 1시부터 신개념 만능크림 '에블리 아가 탬프 크림'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에블리 아가 탬프 크림'. ⓒ GS샵  
'에블리 아가 탬프 크림'. ⓒ GS샵
에블리 아가 탬프 크림은 뷰티 각 분야별 전문가들의 협업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김남주, 김윤진 등 여배우들의 피부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순수' 뷰티샵의 수경 원장이 믹싱과 테크닉을 담당하고, 뷰티 티렉터 도윤점이 제품 콘셉트를 제안했다. 여기에 화장품 제조사 코스맥스가 용기개발과 제품 생산을, GS샵이 마케팅과 유통을 담당한다.

수경 원장의 자연스럽고 깨끗한 피부 연출 노하우를 담은 이 제품은 기초 마지막 단계에 바르는 것만으로도 스킨케어는 물론 메이크업 효과까지 동시에 제공해준다.

한 겹을 바르면 스킨케어, 두 겹을 바르면 베이스, 세 겹을 바르면 커버가 돼 아기 피부처럼 화사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특히, 기존 베이스 제품들의 단점으로 지적됐던 BB크림의 칙칙함과 CC크림의 약한 지속력, 전문적인 기술이 필요한 파운데이션의 단점까지 보완해준다.

GS샵이 이날 론칭 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아가 탬프 크림(30ml) 2개 △아가 스탬프 1개 △아가 스탬프 리필 2개 △아가 탬프 크림 쁘띠(5ml) 2개 △립 탬프 △아가 탬프 크림 체험분(1ml) 등으로 구성됐으며, 7만4000원에 판매된다.

수경 원장은 "그동안 BB, CC, 크림 파운데이션 등 수많은 제품에 실망하며 여전히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다면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까지 3중 기능성으로 무장한 에블리 아가 탬프 크림으로 당당하고 생기 넘치는 연예인 피부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