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국투자증권(사장 유상호)은 오는 5월2일까지 5주 동안 전문가 유료증권 방송인 '온스탁(ON stock) 증권방송' 특별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매주 월·수·금요일마다 무료 공개방송이 예정돼 있으며 방송에 참여한 한국투자증권 고객 중 매회 2명을 추첨해 영화예매권을 증정한다. 또 서비스 최초 가입고객과 기간 연장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이용료 50% 할인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밖에 방송을 진행하는 주식투자 전문가를 직접 만나 투자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온스탁 주식 강연회'도 마련됐다. 강연은 이달 8~29일까지 매주 화요일마다 총 4회에 걸쳐 회당 선착순 30명에 한해 입장할 수 있으며 주식투자에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한국투자증권 온스탁(ON stock) 증권방송은 주식투자 전문가들이 실시간으로 종목선정과 매매 타이밍 분석을 고객투자 성향에 맞도록 제공하는 유료 증권방송 서비스다.
이석로 이비지니스(eBusiness) 본부장은 "전문가 방송의 리딩 매매서비스를 경험하지 못한 투자자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온스탁 증권방송을 통해 지속적으로 유용한 투자정보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