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CJLION 비트, 국가브랜드대상 3년 연속 1위 선정

1월29일부터 2월9일까지 만16세 이상 소비자 1만2000명 대상 온라인 설문 진행

전지현 기자 기자  2014.03.31 11:00:5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CJLION(대표이사 한상훈) 세탁세제 비트가 '국가브랜드대상(National Brand Awards) 2014'에서 3년 연속 1위 세탁세제로 선정됐다.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국가브랜드대상은 문화·산업·지역부문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다면평가해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 CJ라이온  
ⓒ CJ라이온
이번 조사는 지난 1월29일부터 2월9일까지 만16세 이상 소비자 1만20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을 통해 진행됐다.

이번 평가에서 CJ LION의 세탁세제 비트는 △인지도 △대표성 △만족도 △충성도 △글로벌 경쟁력 등을 비롯해 브랜드 종합 호감도 등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3년 연속 1위 세탁세제로 선정됐다.

CJ LION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는 CJ LION의 가장 대표적인 제품군 중 하나로 출시 20년이 지난 지금까지 찌든 때와 숨은 때까지 빼주는 뛰어난 침투 세탁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지난 1991년 출시 이래 △비트 드럼 △바르는 비트 △비트 실내건조 △액체비트 오래오래향기가득 출시를 비롯, 지난해에는 아웃도어 전용세제인 '비트 아웃도어 나노워시'를 선보였다.

이동주 CJ라이온 비트 브랜드 부장은 "CJ LION 세탁세제 비트가 3년 연속 세탁세제부문 1위로 선정되면서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 혁신을 거듭해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