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볼보자동차 '봄맞이 무상점검'

부품 교체시 10% 할인…할인혜택 6월20일까지

전훈식 기자 기자  2014.03.31 09:27:4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봄철 안전 주행을 위한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오는 4월26일까지 약 한 달간 실시한다.

   볼보자동차는 봄철 안전 주행을 위한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오는 4월26일까지 약 한 달간 실시한다. Ⓒ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는 봄철 안전 주행을 위한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오는 4월26일까지 약 한 달간 실시한다. Ⓒ 볼보자동차코리아
이번 캠페인은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시기인 만큼, 겨울 혹한에 의해 손상됐을 수도 있는 차량을 미리 점검해 볼보 고객들에게 더욱 안전한 주행 환경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전국 13개 서비스센터에서 동시 진행되는 해당 캠페인은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볼보차 고객에게는 △냉각 △브레이크 △에어컨 등의 시스템에 대한 무상점검이 이뤄진다.

점검 후 관련 부품 교체시 1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부품 할인 혜택도 6월20일까지 유효하도록 조치해 비즈니스로 바쁜 고객들을 세심하게 배려했다(보험 및 사고 수리, 일부 소모품 제외).

여기에 △차량 엔진오일 △오일필터 △에어크리너 △에어컨 필터 △배터리 △냉각수 △와이퍼 등 소모품 교체시에는 10% 할인 혜택이, 액세서리 품목 구입 고객들에겐 15%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김철호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이번 봄맞이 무상점검 캠페인을 통해 자사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드라이빙을 경험하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 활동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