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아우디 코리아가 뉴 A3 세단 출시 이벤트로 진행된 온라인 공모에서 채택된 응모자(3명) 희망을 광고로 제작해 초대형 디지털 옥외광고판에서 상영한다.
아우디가 A3 세단 출시 기념으로 진행한 '고객 참여 옥외광고 이벤트'는 한 달간 청계천 디지털 LED 옥외광고판을 통해 상영된다. Ⓒ 아우디코리아 |
평소 주변에서 손이 예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 손 부분 모델로 활동하기를 꿈꿔왔던 이민지씨의 희망은 손 클로즈업 촬영 영상과 함께 동영상 광고로 제작됐다.
또 결혼에 필요한 모든 준비를 마쳤다는 김준희씨의 경우 미래 신부를 찾는 공개구혼 메시지는 프로필 촬영 이미지와 함께 상영된다.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꿈꾸며 아프리카 여행을 계획한 정준호씨는 옥외광고를 통해 여행을 함께 할 친구를 찾는다.
세 명의 희망을 담은 광고는 연락 가능한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와 함께 상영돼 관심 있는 모든 사람들의 연락을 기다린다.
요그 디잇츨 아우디 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도전·새로운 시작·또 다른 변화를 꿈꾸는 모든 분들의 희망을 함께 응원하고 있다"며 "뉴 아우디 A3 세단 런칭을 기념해 진행한 이벤트에 응모한 모든 분들의 소원이 빠른 시일 내 꼭 이뤄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hange your life' 이벤트는 지난 1월 아우디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It changes everything'이란 주제 아래, A3 세단 TV CF 뒷이야기를 응모하는 'Change the next' 시나리오 공모 이벤트와 함께 진행됐다. 당첨자에겐 광고 상영기회 제공을 비롯해 크롬 합금 소재 아우디 정품 잉크 카트리지 펜, A3 모양 USB스틱 등이 제공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