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피죤, 고급화 시장 공략…고농축 섬유유연제 '피죤 프리미엄' 출시

풍성한 향을 조화롭게 믹스한 더블 퍼퓸 기술 채택

전지현 기자 기자  2014.03.27 11:47:0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생활용품 전문업체 피죤은 업그레이드된 소비자를 위해 3배 진해지고 화려한 퍼퓸향을 자랑하는 고농축 '피죤 프리미엄'으로 고급 섬유유연제 시장 공략에 나선다.

'피죤 프리미엄'은 고급 유연 성분을 대폭 강화해, 일반 레귤러 피죤 제품의 3분의 1만 사용해도 탁월한 부드러움과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섬유 속 악취와 세균까지 제거하는 것은 물론 섬유에 남아 있는 세제 찌꺼기와 구김까지 깨끗하게 없애준다.

   피죤 프리미엄. ⓒ 피죤  
피죤 프리미엄. ⓒ 피죤
천연 야자의 팜오일을 원료로 사용해 피부에 안전하고 순하며 인삼염과 방부제 등 인체 유해물질이 들어있지 않아 친환경 프리미엄 제품으로서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서로 다른 패턴의 향을 조화롭게 믹스한 더블퍼품 기술을 채택, 각각의 향과 콘셉트에 따라 은은한 향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스플라워, 핑크블로썸, 옐로우선샤인 등 3종으로 구성된다.

아이스플라워는 △자몽 △감귤향의 탑노트 △쟈스민 △프리지아 등 미들노트와 시더우드, 머스크향이 조화를 이룬 베이스노트로 구성돼 첫향부터 잔향까지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사랑스럽고 달콤한 느낌의 핑크블로썸은 복숭아와 라즈베리향 등 붉은 과일향의 탑노트 풍성한 장미부케와 함께 바닐라, 우디향 등이 어우러진 베이스노트가 여성의 로맨틱한 감성을 자극한다.

한편 용기 디자인도 손잡이 반대편 모서리에 턱을 만들고 내용물 따르기 편리하도록 손잡이 높이를 조정하는 등 주부들 사용에 편리하게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됐다.

피죤은 생활용품 시장에 고급스러운 제품과 향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피죤 프리미엄'을 출시하고 세탁세제인 '액츠 프리미엄'과 '무균무때 프리미엄' 등 프리미엄 제품군을 강화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