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테일러메이드 코리아(대표 심한보)가 오는 4월14일 경기도 여주 렉스필드 골프클럽에서 '스피드포켓과 함께 하는 100인의 필드레슨 라운드'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참가자 전원에게 테일러메이드 모자, 볼, 아이언 30%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테일러메이드 |
'스피드 포켓'은 클럽 솔에 폭 2mm 가량의 흠을 내고, 헤드 내부를 관통하는 홈을 적용해 페이스의 유연성을 극대화 시킨 테일러메이드만의 비거리 기술력이다.
참가자들은 현장에서 스피드 포켓이 장착된 투어 프리퍼드 MC/CB와 스피드블레이드를 제공받아 라운딩을 하게 된다. 진행방식은 테일러메이드 HPS 소속 프로 1인을 포함한 4인이 1조를 이루는 프로암 형식으로, 참가자들은 라운드와 동시에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아이언 원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다.
또, 아이언 샷을 활용한 롱기스트와 니어리스트 선정 △최저 타수 △스피드포켓 존 △최다 버디상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스피드포켓과 함께 하는 100인의 필드레슨 라운드'는 온라인을 통해 25일부터 4월3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하고, 참가를 희망하는 골퍼는 테일러메이드 홈페이지와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공식 커뮤니티인 'TMaG Mania', 공식 페이스북 등을 통해 참가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이번 행사에는 정확성과 긴 비거리를 낼 수 있는 혁신적인 스피드 포켓이 장착된 테일러메이드의 아이언을 경험해보고 싶은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