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롯데홈쇼핑, 모바일로 홈쇼핑 즐기는 '바로TV' 앱 선보여

생방송 시청부터 주문·결제까지…언제 어디서나 간편서비스 제공

조민경 기자 기자  2014.03.26 11:43:4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은 '바로TV' 앱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이 TV홈쇼핑 고객을 겨냥한 모바일 전용 '바로TV' 앱을 선보였다. ⓒ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TV홈쇼핑 고객을 겨냥한 모바일 전용 '바로TV' 앱을 선보였다. ⓒ 롯데홈쇼핑
바로TV는 롯데홈쇼핑 TV홈쇼핑 고객을 겨냥한 모바일 전용 앱으로, 방송 중 구매고객에게 빠르고 간편한 주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혜택을 주는 새로운 모바일 서비스다. 이를 통해 기존 ARS, 상담원 연결 대기시간 없이 바로 주문이 가능해졌다.

바로TV는 생방송 시청부터 주문, 결제 전반에 걸쳐 서비스를 제공한다. TV화면의 크기·위치를 간단한 터치만으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생방송 화면과 동시에 각종 정보를 한 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주문 시에는 상품선택·수량·주소입력 등 단계별 페이지를 제공해 가독성을 높였다. 신용카드와 휴대폰 결제뿐만 아니라 상담원 결제 서비스를 추가로 지원하고, 회원 아이디가 없는 경우에도 휴대폰번호 입력을 통한 인증만으로 상품구매를 할 수 있도록 했다.

강현구 롯데홈쇼핑 대표이사는 "롯데홈쇼핑은 시간, 장소, 기술에 구애받지 않고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심리스(seamless) 서비스'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그 일환으로 선보이는 바로TV 앱은 롯데홈쇼핑 TV홈쇼핑 고객에게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쇼핑수단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바로TV 앱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30일까지 Big 3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로TV 앱 다운로드 고객 전원에게 1000원을, 매일 한명씩 추첨해 10만원을 적립금으로 증정한다. 구매합산금액의 10%적립+10%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상품고객 중 매일 한명을 추첨해 결제금액의 100%를 적립금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