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은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맨투맨 티셔츠와 데님 등 봄나들이 패션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롯데닷컴이 지난 1일부터 20일까지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유니섹스 캐주얼 카테고리 판매 BEST 5 상품 중 맨투맨 티가 1위와 4위를 차지했다. 지난해에 이어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데님 상품은 3위, 간절기에 입기 좋은 재킷과 야상 점퍼는 각각 2위, 5위에 올랐다.
롯데닷컴은 오는 4월6일까지 봄시즌 인기 상품을 판매하는 '영 플라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 롯데닷컴 |
정유선 롯데닷컴 백화점팀 MD는 "작년 이 시기의 경우 야상 점퍼가 아우터 판매 대부분을 차지했다면 올해는 작년보다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재킷, 아우터형 카디건, 야상 등 다양한 봄철 아우터가 인기를 얻고 있다"며 "맨투맨 티셔츠와 데님패션도 작년 동기대비 높은 판매 추이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 롯데닷컴은 내달 6일까지 올봄 시즌 인기 아이템을 판매하는 '영 플라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인기상품으로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디키즈 남녀공용 맨투맨'과 간절기 필수 아이템 '유지아이지 남녀 야상 점퍼' 등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다양한 봄철 패션 상품을 알뜰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익스프레스 샵'에서 오후 3시까지 결제를 완료하면 상품이 당일 출고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