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오비맥주, TV-CF '슬라이딩 편' 25일 첫 방영

'기황후' 황제 지창욱, 젊음의 역동성 영화처럼 표현

전지현 기자 기자  2014.03.25 08:32:4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기황후의 남자' 지창욱이 카스 후레쉬(Cass Fresh)로 세상을 짜릿하게 뒤흔든다. 오비맥주(대표 장인수)는 대한민국 No.1 맥주 브랜드 카스 후레쉬의 신규 TV광고 '슬라이딩편'을 오는 25일 공개한다.

   카스 후레쉬 신규광고. ⓒ 오비맥주  
카스 후레쉬 신규광고. ⓒ 오비맥주
'카스로 세상을 뒤흔든다'는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슬라이딩 편'에서 드라마 기황후 황제로 열연 중인 지창욱은 카스를 마실 때 느껴지는 시원한 목넘김을 마치 블록버스터 영화 한 장면처럼 세상이 한 쪽으로 기울어지는 역동적인 모습을 연출했다.

카스는 이번 광고에서 세상이 기울어지는 장면을 표현하기 위해 실제 영화 촬영에서 사용하는 와이어 액션과 레일을 활용한 특수 촬영기법을 동원했다.

특히, 와이어로 연기자와 소품을 하나하나 연결해 세밀한 움직임들을 밀착 촬영하고 실사 화면처럼 고도의 특수효과를 더해 지창욱이 카스를 마실 때 여러 등장 인물들과 대형 빌딩, 자동차, 볼링장 등이 한쪽으로 급격히 기울어지는 장면을 연출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카스는 역동적인 스포츠와 신선한 소재 발굴을 통해 젊음의 문화를 선도하는 상징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와이어 기법 등 기존 맥주광고의 틀을 깨는 새로운 도전을 계속해 소비자들에게 카스 브랜드가 가진 젊음·열정·도전 가치가 효과적으로 전파되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